2018학년도 1학기 CTL 학습동아리 신청을 안내합니다.
1. 운영 사항
1) 인원 : 최소 5인 이상 10인 이하 20팀 선발
2) 횟수 : 최소 8회
3) 신청일정 : 2018년 03.12.(월) ~ 03.16.(금)
4) 신청방법 : 첨부파일 중 '서식 1 학습동아리 신청서'와 '서식2 학습동아리 활동계획서'를 작성하여
CTL(창의관304호)로 방문 제출 or ctl@eulji.ac.kr 로 메일 제출
2. 동아리 선정 기준
1) 20팀 제한 선정 (20팀 이상 지원 시 선발)
2) 신청서와 계획서를 바탕으로 기준에 가장 부합하는 팀으로 심사 후 선정
: 학습동아리 취지 부합, 운영계획 및 학습목표 충실도, 제출 기한 엄수(기존 우수동아리 우대)
3. 지원 사항
1) 활동 지원금(문화상품권) 지급
2) 동아리 모임 장소 제공 (세미나실)
3) 우수동아리 시상 (상장 및 상금)
★ 4. 유의사항 ★
1) 동아리 운영 제한 기준
• 학습일지가 2주 이상(2회) 미제출 되고 있는 경우 (사진이 없는 경우 일지 제출 불인정)
• 중간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
• 최종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
• 구성인원의 1/2이상이 학습활동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(일지 사진으로 판단)
• 운영이 불가할 정도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경우
※ 위 사항에 해당되면 다음 학기 학습동아리 신청이 제한되고 지도교수의 지도 점수는 인정되지 않음
2) 우수동아리 심사 기준
• 학습동아리 활동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 및 심사를 통하여 선정
• 우수동아리 평가 및 심사 항목(활동과정의 성실성/충실성/일치성, 각종 일지 및 서류 제출,
지도교수 의견, 중간보고서, 최종활동보고서 완성도 등의 종합적 평가)
• 우수동아리 상금은 우수 동아리 수에 따라 총 상금 내에서 금액을 조정하여 지급함
5. 문의 및 상담
○ 민시은 선생님
- 전화 : 031-740-7278 / 이메일 : 7278@eulji.ac.kr
- 창의관 304호
○ 조원형 선생님
- 전화 : 031-740-7531 / 이메일 : 20180245@eulji.ac.kr
- 창의관 304호
교수학습지원센터는 여러분의 알찬 학습동아리 활동을 응원합니다.
궁금한 점, 어려운 점, 건의사항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연락을 바랍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