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교수학습지원센터(CTL) 입니다.
2학기 EU-학습멘토링 활동을 안내하오니 다음 내용과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어 수료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 다 음 -
1. 운영 사항
일정 |
내용 |
제출서류 |
09.13.(월)~09.26(일) |
• 프로그램 홍보 및 신청접수
• 멘토-멘티 학과 매칭 요청 및 안내
1) 교수-학생 멘토링: 1:1~1:3 동일 학과 학생 매칭
2) 학생-학생 멘토링: 1:1~1:3 동일 학과 학생 매칭 |
①신청서
교수-학생 [서식1]
학생-학생 [서식2] |
09.30(목) |
• 멘토링 팀 선발 공지 및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|
- |
10.05(화)~2022.01.10(월) |
• 온라인 멘토링 활동 실시
: 활동 후 활동일지 e-mail 제출 (총 5회 이상)
• 멘토링 팀별 중간점검(모니터링) 2회 실시
1) 월별 활동일지 제출이 없을 경우 팀별 멘토에게
개별 연락 (월 1회 이상 활동 권장)
2) 활동일지 중 미비한 부분/ 오류가 있을 경우 안내 |
②활동일지 [서식3]
(월 1회 이상 제출) |
2022.01.10(월)~01.23(일) |
• 결과보고서, 학습역량 설문지(설문주소 발송) 제출
• 미제출 활동일지 추가 제출 (총 5회 이상 수료 인정) |
③결과보고서 [서식4]
④설문지 [네이버폼] |
2. 지원 사항
1) 학생
활동지원금 수료 시 개별 계좌 지급 (멘티, 멘토 각 5만원)
2) 학생멘토 봉사시간
5시간 인정
3) 교수멘토 학생교육비 지급
3. 멘토링 운영 제한 기준 ★★★
1) 신청서, 활동일지(5회분), 결과보고서, 학습역량 설문이 없을 경우 수료로 인정되지 않음
2) 활동일지에 활동 사진(온라인 활동 시 화면 캡쳐)이 없는 경우 수료로 인정되지 않음
3) 활동 사진 중복일 경우 수료로 인정되지 않음
4) 모든 제출서류는 교수학습지원센터(CTL) 메일로 발송 (euctl102@naver.com / ctl@eulji.ac.kr )
※ 위 사항에 해당되면 수료가 되지 않으니 반드시 유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4. 문의 및 궁금증 해결
1) 방문 : 성남캠퍼스 본관 102호 (근무시간 평일 9:00~18:00시, 점심시간 12:00~13:00)
2) 전화 : 031-740-7278(학습지원) - 빠른 문의를 원하시면 바로 전화주세요.
3) 이메일 :
euctl102@naver.com /
ctl@eulji.ac.kr
4) 홈페이지 : ctl.eulji.ac.kr
교수학습지원센터(CTL)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학업향상을 응원합니다.
궁금한 점, 어려운 점, 건의사항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연락을 바랍니다!